끝없는 상상에 생명을 불어넣는 Realtek의 5세대 IoT 솔루션 Ameba E 시리즈, 스마트 홈을 위한 지능, 연결성 및 상호 작용을 재정의

사물 인터넷 시대에 전자제품들은 인터넷에 연결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시사항을 완벽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스마트 홈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Realtek은 스마트 홈 장치가 상호 작용하고 생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기능 장치가 되는 5세대Ameba E 시리즈를출시했습니다.

사물 인터넷의 발전은 세탁기, 청소로봇, 가정의 식기세척기 등의 제품들이 인터넷에 연결될 수 있고, 시간도 미리 설정할 수 있어 사람들이 집에 도착하기 전에 이러한 가전 제품이 작동하도록 제어할 수 있어 집에 도착하면 세탁된 옷을 정리하고 찬장에 깨끗한 그릇을 넣을 수 있으므로 생활을 더 편리하게 해 줍니다.

스마트하고 빠르며 더 안전한 IoT 솔루션 Ameba E 시리즈

미래에 사물 인터넷 분야에는 어떤 새로운 트렌드가 개발될까요? Realtek의 관점에서 새로운 IoT 솔루션은 차세대 통신 프로토콜과 IoT 표준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에지 컴퓨팅 기능과 우수한 정보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5세대 Ameba E 시리즈는 인간과 스마트 홈 제품 간의 상호 작용을 재정의하며 전체 Ameba E 시리즈는 지능형 음성 제어, 듀얼 코어 컴퓨팅, Wi-Fi 6, Bluetooth 5.3 및 Matter와 같은 최신 기술을 지원하여 스마트 홈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동시에 듀얼 모드 블루투스와 최신 오라캐스트(Auracast)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스마트 보이스는 이미 사람들의 삶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으며, 사람들이 직접 음성 명령을 내리기만 하면 스마트 가전 제품은 오늘의 날씨 정보를 검색하거나 집에서 음악을 틀고, 불을 켜고, 자동차의 시동을 켜거나, 집안의 보안 모드 활성화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 기능들은 소비자의 삶을 더 쉽고, 편하게 만들어 줍니다.

동시에 낮은 대기 전력, 빠른 응답 시간 및 멀티품 연결성의 기술을 갖추고 있는 Ameba E 시리즈는 무선 홈 시어터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합니다. Wi-Fi 네트워크를 통한 오디오 신호 전송은 스피커를 각종 케이블에서 해방시킬 뿐만 아니라, 비디오 및 오디오가 정교하게 동기화된 고품질의 컨텐츠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Matter 프로토콜 지원으로 플랫폼의 한계를 극복하는Ameba E 시리즈

과거에는 스마트 가전이 브랜드가 같지 않으면 서로 연동하기 어렵고, 전용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과도하게 많은 비용을 들여야 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하나의 공통된 기준이 있다면 소비자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Amazon, Apple, Google 및 ZigBee 얼라이언스는 Matter 스마트 홈 개방형 플랫폼 표준을 공동으로 공식화하여 장비 제조업체의 개발 비용을 간소화할 뿐만 아니라 제품 호환성을 향상시킵니다. Ameba E 시리즈는 최신 Wi-Fi 6 및 Matter를 지원하여 더 넓은 커버리지, 더 적은 간섭, 더 나은 연결 성능뿐만 아니라 미래의 스마트 홈 시스템 개발의 주류 요구를 충족시키는 크로스 플랫폼 연결을 지원합니다. 이로써 개발 및 유지 관리가 쉬울 뿐만 아니라 매우 안전한 암호화 방법을 제공하며, 스마트 세대의 진화를 앞당기고 R&D 응용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가 윈윈하는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스마트 홈 기술을 선도하고 스마트를 재정의합니다.